한국-아랍소사이어티는 압둘라 알누아이미 부이사장(주한아랍에미리트대사) 주재로 제22회이사회를 2026년 4월 22일(수) 서울 웨스틴 파르나스 아펙스룸에서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이사회에서는 서면결의 보고, 이사 및 감사 선출, 기금운용 관련 지침 및 규정 의결, 정관 개정, 2025년도 한국-아랍소사이어티 사업 결과 보고 및 2026년도 사업 계획, 2026년도 경상경비 집행계획 및 기금운용계획이 안건으로 채택되었습니다. 또한 이사 선출 결과에 따라 한국측에서 4명, 아랍측에서 5명의 이사가 연임되었고, 한국측에서 3명, 아랍측에서 3명의 이사진이 새로운 한국-아랍소사이어티 이사로 취임하였습니다.
| 이전글 | 이전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
| 다음글 | 제1회 한-중동 경제협력 포럼 개최 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