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소식

에레스 인터내셔널 트레이드, 중동 진출 희망 한국 기업·상품 판매자 모집 2019-05-24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ERES 로고 및 사업 프로세스 ⓒ 에레스 인터내셔널 트레이드
ERES 로고 및 사업 프로세스 ⓒ 에레스 인터내셔널 트레이드

 

 

에레스 인터내셔널 트레이드(ERES International Trade)는 중동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기업과 상품 판매자를 공식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에레스 인터내셔널 트레이드가 운영하는 ‘에레스(ERES)’는 중동에서 유일하게 한국기업 제품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플랫폼이다.

쿠웨이트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에레스 인터네셔널 트레이드는 중동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기업과 상품 판매자를 1차 모집하고, 내달 중 에레스 플랫폼인 코카트(KoCart : Korea+Cart의 합성어)의 베타 버전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어 9월에는 오픈 베타 사이트를 열어 한국 기업과 상품 판매자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에레스는 한국 기업과 상품 판매자들의 성공적 중동 진출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국내에서 개최하고, 다양한 현지 마케팅 전략 서비스도 함께 지원한다.

또한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중동시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현지시장 밀착형 판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중동 현지의 최신 시장동향 관련 뉴스와 마켓 리서치 자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중동국가의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통합적인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한 피드백 자료와 중동 현지의 도소매 업체와의 연결 및 CS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러한 모든 정보와 서비스는 한국어, 영어, 아랍어로 지원된다. 또한 중동시장 내 판매망 확대를 위해 판매수수료 전액을 중동 현지 홍보 마케팅에 재투자해 한국상품 전용 플랫폼의 중동지역 조기 안착을 유도한다.

알반드리 알무타이리 에레스 인터내셔널 트레이드 대표는 “에레스의 목표는 한국 기업들의 성공적인 중동시장 진출과 성장을 지원하며 그들과 함께하는 것”이라며 “경쟁력 있는 한국 기업들에게 중동 시장 진출 기회를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함으로써 중동 시장 진출을 꿈꾸는 기업과 스타트업들의 비즈니스 아이디어 실현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레스 인터내셔널 트레이드가 아랍권 국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선호도 조사 결과에 따르면, 뷰티 브랜드 선호도는 △더페이스샵 △네이쳐 리퍼블릭 △에뛰드 하우스 △미샤 △이니스프리 순으로 나타났다. 한류스타는 △방탄소년단(BTS) △엑소 △슈퍼주니어 △블랙핑크 △갓세븐 순이었다. 본 조사는 지난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됐으며, 쿠웨이트·사우디 아라비아·아랍에미리트 등 아랍권 국가에 거주하고 있는 10대에서 40대 남녀 1861명이 참여했다.
 

 

 

 

 

 

 

 

 

출처 : 시사오늘(시사ON) (2019년 5월 24일) 

첨부파일
관련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튀니지 입찰 정보 (2019.06.11)
다음글 이라크 전력부 태양광 재생에너지 프로젝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