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동향

주리비아한국대사관 반정부시위사태 관련 긴급공지4 2011-02-25

주리비아한국대사관의 2.23자 공지입니다.

1. 교민 철수 계획 수립 상황

  * 하기 계획은 상황에 따라 하루씩 순연되거나 버스의 경우 안전문제를 확인 후에 시행이 가능함을 양해바랍니다.

     (당관은 이동상 안전을 확인하기 위해 금일 동 접경지역을 답사 예정임 )

 ㅇ 트리폴리 및 근접 지역

   - 2.24()부터 전세기(트리폴리-카이로) 활용 혹은 육로편 버스 등 이용, 튀니지 접경지역 이동 및 출국(우리업체 차량 이용예정)

     * 여건에 따라 자체로 교통편 조직하여 이동도 권유 (이동시 안전 유의)

 ㅇ 벵가지 및 동북부 등 지역

  - 현재 선박을 이용하는 방안을 적극 검토중이나 선박 활용시에는 최소 2-3일 이상이 소요되는 점 을감안, 자체로 교통편을 확보가 가능시 이집트로 육로를 이용하여 출국을 권고합니다.

     * 선박 이용계획 확정후 즉시 공지 예정임.

  - 당관에서 해당지역에 교통편을 보내는 방안은 지속적으로 알아보고 있으나 현실적인 여건이 너무 어렵습니다. 만약 교통편 확보방안이 확보가 되면 역시 즉시 통지할 예정입니다.       


2. 신청자 접수

ㅇ 현재 당관에서는 트리폴리 지역의 경우 상기 계획하에 전세기 및 육로 이용 희망자를 접수받고 있습니다.    

* 접수 및 문의 : 이길범 코트라 관장 091-321-8274 혹은 당관 대표전화 이용 483-1322 이길범 관장

   ㅇ 전세기 혹은 버스 신청시 신청자가 과다할 경우, 우선 순위는

      1순위 : 부녀자,  2순위 : 연장자, 3순위 : 사전신청자 순으로 결정됨을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전세기는 일단 운항이 개시만 되면 신청자의 숫자에 맞추어 증편이 계속될 예정이오니 참고바랍니다.


* 상기 전세기 및 버스 출발시간, 장소는 확정 즉시 추가 공지 예정입니다.

* 전세기 이용 경비는 차후 정산이 된다 하니 참고바랍니다.

첨부파일
관련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다음글
이전글 외교통상부, 바레인 여행경보단계 신규 지정(2단계)
다음글 주리비아한국대사관 반정부시위사태 관련 긴급공지